발린다.. 오마이걸이랑 세븐틴 의상 색이 비슷했는데 피디? 작가?가 의상맞춘거같다고 그런식으로 얘기하니까 망붕 생기기도 전에ㅋㅋㅋㅋㅋ 지호는 가을이라서 그런가봐요~하곸ㅋㅋㅋㅋ 에스쿱스도 의도치 않게 이렇게됬네요 (박수짝짝짝)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넘 좋닼ㅋㅋㅋㅋㅋㅋ 망붕처단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4/23) 게시물이에요 |
|
발린다.. 오마이걸이랑 세븐틴 의상 색이 비슷했는데 피디? 작가?가 의상맞춘거같다고 그런식으로 얘기하니까 망붕 생기기도 전에ㅋㅋㅋㅋㅋ 지호는 가을이라서 그런가봐요~하곸ㅋㅋㅋㅋ 에스쿱스도 의도치 않게 이렇게됬네요 (박수짝짝짝)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넘 좋닼ㅋㅋㅋㅋㅋㅋ 망붕처단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