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프로듀스101
아무리 연생 덕질이라지만 투본진 있는걸 자연스럽게 생각하진 않았으면 좋겠어...! 여기 독방에서 본진확인하면서 본진보다 프듀가 좋다고 한거나 응원송으로 타그룹 노래로 하자 등 타그룹분들 언급한거 관련해서 새벽에 좀 크게 일이 있었어서 앞으로는 언급 안하는쪽으로 본진언급있다면 주의하는쪽으로 가겠다고 하고 마무리됐거든 굳이 본진티내는건 듀들한테도 그 본진팬분들한테도 기분 좋게 받아들여지진 않을것같거든 그래서 프듀독방에선 최대한 프듀연생들만 언급하자...! 타그룹 얘기는 최대한 자제하고...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