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시키지않았는데 하고있으면 손짓을하든 소리를 질러서 전달하게하든 함ㅇㅇ
근데 저런전술 처음보긴해ㅋㅋㅋㅋ왜냐 명보는 무슨 20년뒤쳐진 축구하니까
![[잡담] 선수들 멀뚱거리는데 감독이 가만히있다? 그럼 그게 전술인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5/18/98a6886d9557f8caff9b80b6582422a9.jpg)
근데 또 저런 장면들을 남들이 보면 왤케 절실하게 안뛰냐고 느낄순있는듯 근데 저런게 한두번아니고 계속 나온거면 뭐 그게 지시인거임
|
본인이 시키지않았는데 하고있으면 손짓을하든 소리를 질러서 전달하게하든 함ㅇㅇ 근데 저런전술 처음보긴해ㅋㅋㅋㅋ왜냐 명보는 무슨 20년뒤쳐진 축구하니까
근데 또 저런 장면들을 남들이 보면 왤케 절실하게 안뛰냐고 느낄순있는듯 근데 저런게 한두번아니고 계속 나온거면 뭐 그게 지시인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