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가지고 사생이라고 팼더니 그 홈은 당당하게 자기 미리 스케줄 알고 간 거 맞다고 올리고 새 인생 찾아서 떠난다고 하는데 누가 화 안 나.. 대포 = 사생 무조건 이게 아니라는 거 알고 있지만 그 정도가 심해서 이지경까지 온 건데.. 자꾸 우리 팬덤이 대포 팬다는 소리 하면 넘 억울행~!
| 이 글은 9년 전 (2017/5/14) 게시물이에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가지고 사생이라고 팼더니 그 홈은 당당하게 자기 미리 스케줄 알고 간 거 맞다고 올리고 새 인생 찾아서 떠난다고 하는데 누가 화 안 나.. 대포 = 사생 무조건 이게 아니라는 거 알고 있지만 그 정도가 심해서 이지경까지 온 건데.. 자꾸 우리 팬덤이 대포 팬다는 소리 하면 넘 억울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