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큼 사생 대포가 많아서 이젠 아닌 곳 구분해내는 것도 힘들 정도임. 그리고 팬덤 분위기가 어떻게 확확 바뀌나? 아직 2주년도 안 된 그룹이고 연차 서서히 쌓이고 더 단단한 코어화 된다면 그때쯤에야 팬덤 분위기 좋아지는 거지.. ㅣ무조건적으로 대포를 패는 건 잘못됐지만 그렇다고 사생에 관대해질 수는 없는 노릇이잖아..? 솔직히 돌판 대포 없으면 돌아가기 함든 거 잘 알고 있고 어느정도 쉬쉬해야 한다는 것도 아는데 정도가 너무 심해 ㅋㅋㅋㅋㅋ 뻔뻔함도 심하고 얼굴 철판도 대단하고... 포토북 다 팔면 클로즈 하는 곳 진짜 심심치 않았고 ㅋㅋㅋㅋㅋ 대포들 서로 저격하고 알계파고 난리나면서 애들 머리채 잡는데 어떤 팬이 가만히 있음..? 심지어 소속사 혹은 방송관계자들이 하지 말라는 짓까지 계속해.. 그러고도 애정이 있다고 볼 수 있나? 자꾸 팬덤 분위기 망했다고 하는데 이건 그냥 흘러가는 물에 불과한 거지 ㅋㅋㅋ 이 분위기로 계속 간다고 장담하는 건가 난 분명 더 좋게 바뀔 거라고 봄

인스티즈앱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