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좀 정정해주고 싶네 유스케 공방몰찍 투표소 공항검색대 등등 애들한테 피해주는 짓만 하는데 어떻게 안팸??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껴서 벼엉크 터뜨리고 애들만 안껴있엇으면 우리도 상관안함ㅋㅋ하지 말라는 짓은 다하는데 가만히 있는게 올바른 팬덤 문화냐 그게 애들이 더 잘 될 수 있는 길이야?? 애들 더 잘 되기 전에 스트레스 쌓여서 아이돌 그만 두겠다 홈마들도 팬덤 징하겠지만 우리도 홈마라면 징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팬덤 분위기 바껴야 할 거 맞는데 먼저 홈마판부터 바뀌고 나서 얘기해줬음 좋겠당ㅋㅋㅋ

인스티즈앱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