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그렇기는 함 아이돌이 배우하면 엄청 뭐라하면서.. 난 아이돌이 배우하던지 배우나 개그맨이 노래내던지 신경 1도 안쓰는데 반응이 달라서 ㅋㅋㅋㅋㅋㅋㅋ 좀 놀랐음.. 어느 누구하나 노력 안한것도 아니고..
| 이 글은 9년 전 (2017/5/14) 게시물이에요 |
|
좀 그렇기는 함 아이돌이 배우하면 엄청 뭐라하면서.. 난 아이돌이 배우하던지 배우나 개그맨이 노래내던지 신경 1도 안쓰는데 반응이 달라서 ㅋㅋㅋㅋㅋㅋㅋ 좀 놀랐음.. 어느 누구하나 노력 안한것도 아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