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프로듀스101
그동안 너무 고생많았어ㅠㅠ 혼자 얼마나 힘들었을까 죽고싶다는 생각까지하고 너잘못 하나도 없어 오늘 너무너무 멋있었어 너가 최고야 현빈이한테 너무 따뜻하게 대해주고 4등했는데도 밝게 웃고 너무 착해ㅠㅠㅠ 너무 고생했고 더더 올라가서 꼭 데뷔하자 사랑해| 이 글은 9년 전 (2017/5/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프로듀스101 그동안 너무 고생많았어ㅠㅠ 혼자 얼마나 힘들었을까 죽고싶다는 생각까지하고 너잘못 하나도 없어 오늘 너무너무 멋있었어 너가 최고야 현빈이한테 너무 따뜻하게 대해주고 4등했는데도 밝게 웃고 너무 착해ㅠㅠㅠ 너무 고생했고 더더 올라가서 꼭 데뷔하자 사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