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잘 안 우는데 오늘 보고 울었다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어떡하지ㅠㅠㅠㅠㅠ 소듕한 애기들인데ㅠㅠㅠㅠ 이제 그만 까라고ㅠㅠㅠㅠㅠㅠ 우리반에 애들 엄청 까대는 애 있는데 한대만 치고싶어ㅠㅠㅠㅠㅠ 까지마라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5/20) 게시물이에요 |
|
원래 잘 안 우는데 오늘 보고 울었다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어떡하지ㅠㅠㅠㅠㅠ 소듕한 애기들인데ㅠㅠㅠㅠ 이제 그만 까라고ㅠㅠㅠㅠㅠㅠ 우리반에 애들 엄청 까대는 애 있는데 한대만 치고싶어ㅠㅠㅠㅠㅠ 까지마라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