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다들 고 싶어서 안달난거 같아 난 누가 그런식으로 위로하면 정말 울 것 같고 정작 현빈이는 정말 위로 받은거 같은데 계속 꼬투리 잡는거 너무 짜증나 대체 공감능력은 어디있는거야?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