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의웅 픽이라 그런진 몰라도 애가 왜 리더인지도 하나도 안 나오고 자막도 없으니까 무슨 내용인지 모르고 흘러가는 것들도 있고 아 그냥 다 너무 속상하다 오늘도 분량 없었는데 오늘이 제일 많이 나온 거라는 게 제일 싫다 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5/20) 게시물이에요 |
|
이의웅 픽이라 그런진 몰라도 애가 왜 리더인지도 하나도 안 나오고 자막도 없으니까 무슨 내용인지 모르고 흘러가는 것들도 있고 아 그냥 다 너무 속상하다 오늘도 분량 없었는데 오늘이 제일 많이 나온 거라는 게 제일 싫다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