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타임 ㄹㅇ 너무 구려... 한 10년 전 노래같음... 차라리 24시간처럼 대놓고 촌스러움 노린 거면 애들도 귀엽고 좋겠는데 ㄹㅇ별로임ㅋㅋㅋㅋ 근데 또 풀버전은 다를 거고 가이드랑 정식음원도 다를 거니까 일단은...믿어볼래...
| 이 글은 9년 전 (2017/5/20) 게시물이에요 |
|
쇼타임 ㄹㅇ 너무 구려... 한 10년 전 노래같음... 차라리 24시간처럼 대놓고 촌스러움 노린 거면 애들도 귀엽고 좋겠는데 ㄹㅇ별로임ㅋㅋㅋㅋ 근데 또 풀버전은 다를 거고 가이드랑 정식음원도 다를 거니까 일단은...믿어볼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