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프로듀스101
나 지금 거의 바뀐거같은데 너넨 걍 미련없이 원픽 바꿈? 둘 다 넘 좋은데 둘 다 정병존각이라서 넘 슬퍼.. 만약에 같이 11위 전광판 뜨면 죄책감 들거같아 나 진짜 원픽 어떻게 하냐| 이 글은 9년 전 (2017/5/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프로듀스101 나 지금 거의 바뀐거같은데 너넨 걍 미련없이 원픽 바꿈? 둘 다 넘 좋은데 둘 다 정병존각이라서 넘 슬퍼.. 만약에 같이 11위 전광판 뜨면 죄책감 들거같아 나 진짜 원픽 어떻게 하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