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이돌이였으면 연애할생각도 안할것같은데 한창 간절하게 성공하고 싶어서 난리쳐야될때 이미지에 직격타오게 되는 행동을 하는거 자체가 이해가 안감 어느정도 다 성공하고 다 쌓아놓고 나서 이제 연애좀해라 이럴때 되면 이해가 되는데 이제 조금씩 쌓여갈때 그걸 스스로 걷어찰 행동을 왜하지? 그만큼 안 간절한가? 아이돌활동이 소중하지 않은가? 이런느낌 팬들은 어떻게 마음잡고 남아있는다 쳐도 그룹이미지 자체가... 이미 꺾여버리는데 한창때에 어떻게 연애를 안해 하는데 근데 진짜 아이돌은 연애에 팬덤, 이미지 무너지는거 한순간인데 왜 굳이해??? 이 생각밖에 안듬 아 내 마음이 정리가 안되고 나도 미치겠다 진짜 유사연애때문이다 유사연애가 잘못이다 하는데 나는 솔직히 유사연애때문이 아니고 진짜 미치겠는데 이게 논리적으로 설명이 안되니까 더미치겠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