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쉬... 어제부터 영민이의 날이라고 내일도 영민이의 날일거야하고 난리치면서 잤는데 이런 영민이의 날을 싫다고... ㄱ에 개념글에 정리됐다는데 못찾겠어ㅜ 알려줄 듀 있니 아ㅏ.. 착잡해 ㅋㅋㅋㅋ... 글이라도 읽고싶다....
| 이 글은 9년 전 (2017/5/23) 게시물이에요 |
|
아..... 쉬... 어제부터 영민이의 날이라고 내일도 영민이의 날일거야하고 난리치면서 잤는데 이런 영민이의 날을 싫다고... ㄱ에 개념글에 정리됐다는데 못찾겠어ㅜ 알려줄 듀 있니 아ㅏ.. 착잡해 ㅋㅋㅋㅋ... 글이라도 읽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