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8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
날 너무 좋아해서 곤란곤란

[잡담] 나 막내동생이랑 영상통화 4시간 하는 언니야 | 인스티즈

더보기

감춰둘 내용을 여기에 입력하세요

대표 사진
익인1
언니 내 언니 해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생 둘도 벅차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생이 언니 너무 잘 따르나보다 ㅎㅎㅎㅎ 내 언니 해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생 한명 더 생기면 하이디라오에서 100만원 깨진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언니랑 통화하면 길면 1시간넘게하고 짦게해도 20분이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언니같당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막내랑은 4시간 하고 나랑은 한시간도 안해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째는 나 없어도 알아서 잘 살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언니가 자꾸 전화걸어서 안끊어주는데 난 10분만 해도 지쳐,,,,,,,큐큨큨ㅋㅋㅋ쿠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나도 결혼하고 더 전화옴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언니는 나랑 1분도 귀찮아하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귀엽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엄마랑 처음으로 단둘이 해외여행
16:56 l 조회 9
혹시 오늘 서울 더워???1
16:55 l 조회 5
남규리는 지금도 천상계로 예쁘네
16:55 l 조회 3
놀티켓 혼자서 양일은 어렵나?
16:55 l 조회 8
인사팀 입사했는데 나밖에 없어서 실수할까바 무서워욤
16:55 l 조회 10
요즘도 스밍 하나
16:55 l 조회 5
입사는 2월말했고 일한거 3월2일이니 신입맞나?
16:55 l 조회 9
내 권력...친구 성심당 다님1
16:55 l 조회 19
양홍원 최근 공식 입장…
16:55 l 조회 49
본진은 아니지만 호감돌 선예로 오프행사갈까말까
16:54 l 조회 9
이번에 킥플립 워터밤 나가던데 설마 비닐바지 입진 않겠지
16:54 l 조회 8
요즘 애기들이름 왜케 다 이쁘냐3
16:53 l 조회 36
카드지갑 골라줘14
16:53 l 조회 87
앤더블 디토 좋은게1
16:53 l 조회 24
내일 빅뱅 대리티켓팅 용병 필요한사람??
16:52 l 조회 13
난 올팬병 있음...2
16:52 l 조회 17
하투하 바로 10위권은 들어갈줄 알았는데6
16:52 l 조회 64
나 3월18일 입사햇는데 아직 신입인거지??4
16:52 l 조회 42
위시 메가커피 끝난 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2
16:51 l 조회 85
러브버그 언제 없어져 ?5
16:51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