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민의 민자가 산이름 민인가봐 이름에 쓰면 안좋은 한자라고
저 한자 들어가면 이름대로 살아간다고 스님이나 보살 뭐 그런사람 된다고
임영민보고 탈프듀하고 산이나 들어가서 살아래
나듀이름에도 저 한자 들어가는데 ㄹㅇ 기분나쁘다...
사람이름 가지고 왜저러냐
| 이 글은 9년 전 (2017/5/25) 게시물이에요 |
|
임영민의 민자가 산이름 민인가봐 이름에 쓰면 안좋은 한자라고 저 한자 들어가면 이름대로 살아간다고 스님이나 보살 뭐 그런사람 된다고 임영민보고 탈프듀하고 산이나 들어가서 살아래 나듀이름에도 저 한자 들어가는데 ㄹㅇ 기분나쁘다... 사람이름 가지고 왜저러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