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고려대라인 아니라고 쓰이지도못하다가 겨우 뛰엇는데
자기나라 아닌데도 한국선수보다 더 열심히 뜀그런데도 경기진거 자기탓이라고 자책함..
보통 남의나라에서 뛰는국대는
자기나라에선 못뽑혔는데 그래도 경기뛰고싶으면 다른 나라에서라도 뛰는거라던데
넘불쌍함 걍 한국버리고 다른데가…
오늘 진짜 어시 잘해서 걍 골대앞까지 대령해줫는데
걍우리나라선수가 말아먹음
|
그동안 고려대라인 아니라고 쓰이지도못하다가 겨우 뛰엇는데 자기나라 아닌데도 한국선수보다 더 열심히 뜀그런데도 경기진거 자기탓이라고 자책함.. 보통 남의나라에서 뛰는국대는 자기나라에선 못뽑혔는데 그래도 경기뛰고싶으면 다른 나라에서라도 뛰는거라던데 넘불쌍함 걍 한국버리고 다른데가… 오늘 진짜 어시 잘해서 걍 골대앞까지 대령해줫는데 걍우리나라선수가 말아먹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