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솔직히 다 안타까움 소속사때문에 이미지 다 망고 다른 팬덤 다 치이고 이미지 더 안좋아지고.. 가만히 내버려둬도 호감 갈 만한 그룹인데 굳이 왜 그럴까 싶기도 하고 ㅇㅅㅌㄹ도 그거 막을 힘 없는거 아니까 좀 불쌍함 그거 막으려면 소속사 나오는거밖에 더 있나.. 힘들게 데뷔했는데 어디 그게 쉽겠어 만약 1위 하고도 조용히 지나가려고 한다면 좀 불쌍할거같아 난
| 이 글은 9년 전 (2017/6/06) 게시물이에요 |
|
그냥 솔직히 다 안타까움 소속사때문에 이미지 다 망고 다른 팬덤 다 치이고 이미지 더 안좋아지고.. 가만히 내버려둬도 호감 갈 만한 그룹인데 굳이 왜 그럴까 싶기도 하고 ㅇㅅㅌㄹ도 그거 막을 힘 없는거 아니까 좀 불쌍함 그거 막으려면 소속사 나오는거밖에 더 있나.. 힘들게 데뷔했는데 어디 그게 쉽겠어 만약 1위 하고도 조용히 지나가려고 한다면 좀 불쌍할거같아 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