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도 그런 글 엄청 많이봤는데 이유는 없어서 음치인가 싶었거든 궁금해서 영상 찾아보니까 과거에 노래 부른 것도 없고 다 피하기만 하길래 막상 보니까 음치 아니던데 슈퍼핫 부르는 거 보면 음도 충분히 올라가 보이고 뒤에서 혼자 네버 부른 거 보면 그냥 평범한 파트 소화할 정도는 부르는 것 같은데 왜 그렇게 노래 부르는 걸 싫어하거지ㅋㅋㅋㅋ 기존 팬들은 정말 놀라던데 이유가 궁금함....
| 이 글은 9년 전 (2017/6/11) 게시물이에요 |
|
여기서도 그런 글 엄청 많이봤는데 이유는 없어서 음치인가 싶었거든 궁금해서 영상 찾아보니까 과거에 노래 부른 것도 없고 다 피하기만 하길래 막상 보니까 음치 아니던데 슈퍼핫 부르는 거 보면 음도 충분히 올라가 보이고 뒤에서 혼자 네버 부른 거 보면 그냥 평범한 파트 소화할 정도는 부르는 것 같은데 왜 그렇게 노래 부르는 걸 싫어하거지ㅋㅋㅋㅋ 기존 팬들은 정말 놀라던데 이유가 궁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