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기 원픽으로서 그렇게 세다고 못 느끼겠어 투픽 되고 순위 올라가서 좋지만 결코 안심하면 안돼 투픽은 투픽이고 원픽은 원픽대로 또 달라질 수 있으니까.. 우리 각성하자 진짜 이 갈아야해 민기 일본 못 보내 진짜 그 쓰레ㄹㄹ기ㅣㅣ같은 환경에 다시 못 보냄 악수회에서 뺨맞은게 보통 일이니? 미친거지
| 이 글은 9년 전 (2017/6/11) 게시물이에요 |
|
민기 원픽으로서 그렇게 세다고 못 느끼겠어 투픽 되고 순위 올라가서 좋지만 결코 안심하면 안돼 투픽은 투픽이고 원픽은 원픽대로 또 달라질 수 있으니까.. 우리 각성하자 진짜 이 갈아야해 민기 일본 못 보내 진짜 그 쓰레ㄹㄹ기ㅣㅣ같은 환경에 다시 못 보냄 악수회에서 뺨맞은게 보통 일이니? 미친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