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항상 밝개 웃는 아인데ㅠㅠㅠㅠㅠㅠ 감사할줄 알고ㅠㅠㅠㅜㅜ 왜ㅜㅠㅠㅠ 그렇게 까지 욕을 먹어야하는지ㅠㅠㅠ 나이어린 아이에게 왜이런 시련이 와야하는지ㅜ모르겟더ㅠㅠㅠㅠ 열어줘 엠카 설때 잘 웃지도 않앗다던데ㅠㅠㅠㅠㅜㅜㅜ 맘고생 많이 안햇으면 좋겟다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6/11) 게시물이에요 |
|
아 항상 밝개 웃는 아인데ㅠㅠㅠㅠㅠㅠ 감사할줄 알고ㅠㅠㅠㅜㅜ 왜ㅜㅠㅠㅠ 그렇게 까지 욕을 먹어야하는지ㅠㅠㅠ 나이어린 아이에게 왜이런 시련이 와야하는지ㅜ모르겟더ㅠㅠㅠㅠ 열어줘 엠카 설때 잘 웃지도 않앗다던데ㅠㅠㅠㅠㅜㅜㅜ 맘고생 많이 안햇으면 좋겟다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