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프로듀스101
틧 에서 봤는데 너무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운이가 자기 이거 잘하면 센터할 수 있냐고 하니까 녤이가 어어 그치그치 당연해 당연해
하는데 진짜 새로운 다정함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 동생한테 말거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6/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프로듀스101 틧 에서 봤는데 너무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운이가 자기 이거 잘하면 센터할 수 있냐고 하니까 녤이가 어어 그치그치 당연해 당연해 하는데 진짜 새로운 다정함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 동생한테 말거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