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프로듀스101
행복,,,,,,,부스러기 시절에 변성기 안 온 목소리로 노래 부르는 거 특히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랑빛 정도때부터는 지금 목소리 나오드라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겸댕이
| 이 글은 9년 전 (2017/6/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프로듀스101 행복,,,,,,,부스러기 시절에 변성기 안 온 목소리로 노래 부르는 거 특히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랑빛 정도때부터는 지금 목소리 나오드라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겸댕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