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3987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
이 글은 9년 전 (2017/6/24) 게시물이에요
저 때 여보세요 활동 하고 있었고 당시 매니저분이 욕 엄청 많이 쓰시던 분이었던 거 = 아론 미국 LA에서 온 지 겨우 2년 남짓한 시기였고 자기 측근에 있는 사람이 말을 나쁘게 한다면 어떻게든 보고 물들 수밖에 없음 

 

그리고 이건 추측이지만 아론은 ㅂㅅㄷ을 바보들 뭐 이쯤으로 생각한 것 같음 

 

내 추측은 알아서 자필해줘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궁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감안..? 음..? 무슨말인지 이해는 가지만 잘못한건데 .. 껄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한국사람 아니야?? 대뷔 초에 한국말 부족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국사람 아냐..말 잘하는거 같은데 가끔 보면 티낭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한국인은 맞는데 한국에서 안 살았던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ㅇㅏ로니 군대 안가면 한국인 아닌거 아냐?? 난 국적말한건뎅..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국적 말하는 거면 익인 말이 맞을 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너무 궁예인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말 하려는지는 이해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읭 이건 조금....바보들이라는 펴현이라도 뒤에서 한거면 조금 그렇지 무슨 말인지는 알겠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자 나도 아론 미국사람이니까 어떤 어감인줄 모르고 사용했다고도 충분히 생각됨
9년 전
대표 사진
타팬11
타팬인데 쉴드가아니라 나는 한국에서 5학년까지 학교를 디리다가 외국으로간 사람인데 그 단어가 stupid정도로 생각됐는데 생각보다 심한욕이라서 놀랐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남돌 메이크업 샵 어디가 잘함
19:23 l 조회 3
엥 만찬가 커버 가수 태연 뮤비 리센느임???
19:23 l 조회 3
신카 잘알 익 있어? 롯데야
19:23 l 조회 3
코르티스 근데 애들 잘 보냈다
19:22 l 조회 13
오와 빅뱅콘 가격 ㅎㄷㄷ
19:22 l 조회 45
질문!!!!! 투바투 연준 앨범
19:22 l 조회 11
빅뱅 빨리 들어간애들 데이터 속도 몇이었어?2
19:22 l 조회 28
YG 일예에 자리 빼둠3
19:21 l 조회 94
아 이제 광주광역시 아니고 전남광주라 하겠구나
19:21 l 조회 28
헐 하트페어링 상윤
19:21 l 조회 20
코르티스 샵 어디야? 그 맑고 묘한 느낌 이쁘던디 2
19:21 l 조회 17
연준 피규어 개감다살 ㅁㅊ..1
19:21 l 조회 29
중콘 2층 이제 없겠지...?1
19:21 l 조회 57
쿠플 첨해보는데 4만번 오마갓이다 진짜
19:21 l 조회 25
지금 빅뱅 플로어 있는 날짜있어?ㅠㅠ5
19:20 l 조회 98
연준이 피규어앨범은 매번 퀄 개 좋아1
19:20 l 조회 21
4세대 여돌은 다 개인인스타 만들었어??2
19:20 l 조회 16
정보/소식 'SM 시세조종' 김범수 항소심 시작…방시혁 증인으로 부를까?
19:20 l 조회 13
아니 헬로라이브 장한음 포카에 피프티피프티 로곸ㅋㅋㅋㅋㅋㅋㅋ1
19:20 l 조회 11
내일 대친소 게스트 떴어 ?4
19:2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