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00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3
이 글은 9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물론 탑급아이돌이나 코어화된 아이돌은 제외지만 타격간아이돌 솔직히 좀있어보임
대표 사진
익인1
아직 뭐 이렇다할 결과?는 없지 않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인적인 체감일 듯
은 내가 그렇게 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아직 그 체감을 느끼기는 어렵지않나..? 프듀하고 남돌들 성적 오히려 올라간 걸로 아는데.. 아닌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직 제대로 활동하지도 않았는데?? 지금은 프듀초반이라 그래보일지몰라도 시간 지나면 그렇게 차이안날것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보고 그ㄹ케 생각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잘 모르겄음 오히려 더 팬층 탄탄해진 곳이 더 많이보ㅇㅕ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나 주변에서 본진 프듀로 갈아탄것만 봐도 올해 남돌판도 어떻게바뀔 지는 모르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런가 프듀덕직하지만 워너원이 아직 데뷔한것도 아니고 성적으로 뭔가 이길 그런것도 없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느낌...왜냐면 내가 탈3ㅓㄱ함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질문!!!!! 투바투 연준 앨범
19:22 l 조회 6
빅뱅 빨리 들어간애들 데이터 속도 몇이었어?
19:22 l 조회 17
YG 일예에 자리 빼둠1
19:21 l 조회 49
아 이제 광주광역시 아니고 전남광주라 하겠구나
19:21 l 조회 18
헐 하트페어링 상윤
19:21 l 조회 15
코르티스 샵 어디야? 그 맑고 묘한 느낌 이쁘던디 2
19:21 l 조회 14
연준 피규어 개감다살 ㅁㅊ..1
19:21 l 조회 20
중콘 2층 이제 없겠지...?1
19:21 l 조회 37
쿠플 첨해보는데 4만번 오마갓이다 진짜
19:21 l 조회 23
지금 빅뱅 플로어 있는 날짜있어?ㅠㅠ5
19:20 l 조회 73
연준이 피규어앨범은 매번 퀄 개 좋아1
19:20 l 조회 17
4세대 여돌은 다 개인인스타 만들었어??2
19:20 l 조회 14
정보/소식 'SM 시세조종' 김범수 항소심 시작…방시혁 증인으로 부를까?
19:20 l 조회 7
아니 헬로라이브 장한음 포카에 피프티피프티 로곸ㅋㅋㅋㅋㅋㅋㅋ
19:20 l 조회 10
내일 대친소 게스트 떴어 ?4
19:20 l 조회 23
빅뱅 막콘 2층사이드 다털림2
19:20 l 조회 87
빅뱅 중콘 플로어라도 잡은게 용한거야..?7
19:19 l 조회 85
다들 내일 월드컵 볼꺼야?7
19:19 l 조회 28
난 틀렸다 쿠플도 우르르나 취켓잇어?1
19:19 l 조회 50
드디어 오천3
19:1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