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001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2
이 글은 9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본능적으로 탈락이라 예상했고, 14등 부를 때 보아를 보고 종현이가 14등이구나 예상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3위 아니었을 때 우려하던 일이 실제로 일어났구나..를 직감했고 14위 발표 전 보아 표정보고 믿기 싫었지만 종현이구나 라고 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탈락 예상했지만 그래도 제발 제발 하면서 끝까지 봤는데 14등 보아 표정 보고... 아 탈락이구나 14등이구나 그것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사실 차라리 14등이어서 다행이었어.. 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ㅎ.. 더 늦게 불렸는데 결국 탈락이었으면 진짜 죽고싶었을거같다.. 물론 방송 다 끝나고 맘정리하고 난 후에 든 생각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나는 진짜 그렇게 안정권 아니라고 여기저기 떵떵거렸는데도 정신 못차린 사람들 많았다는 걸 알아서... 진짜 화력 3등인 애가 그정도로 떨어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그건 ㄹㅇ화났다 저렇게 생각한거도 프듀 끝나고 3일 후임 ㅋㅋㅋㅋㅋㅋㅋ그 전에 진짜
얼마나 정신놓고 살았는지 모르겠음.. 나 욕 안하는데 진짜 욕이 절로 나오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리고... 휴 머글들이 그런 걸 자꾸 우리한테 뒤집어 씌운 거도... 나 진짜 커뮤 다 끊고 마갤이랑 짹만 갔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 ㅋ진심 마갤에서 치유했다 짹은 사진만 주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난 이미 거기서부터 울고 있었음. 아마 종현이도 그랬을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현이 3등 발표 때 한 번도 11등 밖으로 나온 적 없다고 말하자마자 동공지진이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등 아니었을 때 그 때부터 이미 놨음 그 때부터 울기직전이었고 14등 불리자마자 엉엉 울었지 종현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상하게 한 두 시간 뒤에 울더라... 종현아 미안해 이 말 육성으로 나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정말 상상도 못했다 아직도 그 순간만 생각하면 눈물 날것같고 얼굴 화끈거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머리 핑 돌아 진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진짜 11등 할 줄 알았어ㅠㅠㅠ 믿기 싫었다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14등발표가 11등인줄알고 혼자 좋아했는데 반응이상해서 깨달음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 티비껐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3등 아닐때 이미 티비껐음...진짜 그때 내 인생 자체가 허무하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기맘 아닌데 나도 부기 11등일줄 알았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3등 발표나고 대휘야축하해 하고 딱 껐음 더 못 보겠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11등 할즐알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보아 표정보고ㅋㅋㅋ.. 보아 표정 보자마자 아 해ㅛ는데 딱 발표나고 울면서 들어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촉 좋다 나 지금 연락하는 애랑 사귈 것 같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상황에 맞는 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촉 좋다고 농담한건뎅...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농담도 상황이 따로 있지 좋은 촉도 아니고 나쁜 촉이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여기서 이런 얘기를 하는데 윗댓글들만 봐도
농담할 상황이 아니라고 생각되지 않아? 나도 종현이 떨어지고 1주일간 울기만 했는데
촉이 좋은 게 글의 요지가 아니잖아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먄... 댓글 안 보고 글만 봤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좀 상황이 좀... 나 부기팬이어서 하루 종일 아무것도 못 먹고 위경련 날 정도로 힘들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그랬구나 미안해 진짜 몰랐어ㅠㅠㅠ 난 그냥 프듀 보면서 투표 안하고 드라마 보듯 본 사람 중에 하나라 내가 보면서 궁예한거 다 틀려거 글만 보고 신기했거든ㅠㅠㅠㅠ 미안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진짜 11위 후보 중에 14등 부를 때 보아 표정으로 아 14등이구나 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3등 아닐때 약간 멘탈 깨지고 11등 4컷 뜬 후에 14등 플레디스 하자마자 진짜 뭔가 느낌이 그러더라... 그리고 바로 티비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등에서 멘붕왔고 14등 보아표정보고 뭔가 느낌왔지 그이후로 아무생각안들고 멍하다가 종현이 인스타보고 오열했당ㅠ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거기 잡혀서 코어행 급행열차탐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ㄱㄹㅇㅠㅠㅠㅜㅜㅠㅠㅠ최고다 부기단 아니었으면 나 돌판떠났을거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올리비아 로드리고는 왜 저러는거임?
18:45 l 조회 1
투바투 수빈 휴닝카이 개발그림으로 알티탄거 개웃김
18:45 l 조회 1
투바투 수빈 그림 그리는 영상? 뭐야?
18:45 l 조회 2
젭티비씨 안망햇음 좋겟어ㅠ
18:44 l 조회 13
소통 일주일에 두번 오는 건 어떰?2
18:44 l 조회 12
얘들아 카트라이더 다시 부활한대........!!!!
18:43 l 조회 13
난 소통주기 신경 안쓰는 편이엇는데
18:43 l 조회 15
원빈 진짜 다르다1
18:43 l 조회 29
숀 웨이백홈 뮤비 보는데 엄청 촌스러운데
18:43 l 조회 17
태연이 만찬가같은 분위기 노래 부른적 있어?
18:43 l 조회 7
박은영 정호영 REDRED 챌린지 실존
18:43 l 조회 14
장터 오늘 엔드림 팬미팅 용병 구해요8
18:42 l 조회 16
이거 우리나라에도 도입해야하는거 아님??
18:42 l 조회 26
헐 흥흥흥 챌린지 탐났는데 은석이랑 하다니!!!!
18:42 l 조회 24 l 추천 1
역시 빈수레가 요란하다더니 오만 노이즈마케팅하더니
18:41 l 조회 35
태연이 리메이크 한대서 만찬가 처음 들어보는데1
18:41 l 조회 31
스키즈네는 콘서트 가격이 좋다.,
18:41 l 조회 19
리센느 이거 진짜야?1
18:41 l 조회 53
오글거리는글은 말머리에 오글주의라고 써주면좋겠음...2
18:41 l 조회 12
테런 슈가슈가룬 개구리랑 생쥐 펫으로 내주면 인정할게
18:40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