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00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이 글은 9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콘서트 얼마나 남았다고 이번 일 이유로 빠지래

동선 파트에서 생기는 문제가 몇이고 그 모든 걸 남은 시간 안에 다른 애들이 같이 해결해야한다는 게 사실상 너무 이기적인 거 아닌가

프듀 측에서 결정할 일이지만 현재까지 불참 공지 없는 걸로 봐서는 더 이상 지체할 시간 자체가 없는 건데
대표 사진
익인1
아직 확실한 것도 없는데 강동호 빠지는 건 에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다른건 모르겠고 보컬적인 부분은 타격 굉장히큼 열어줘 다른멤버들이 하다가 목나갈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프듀콘 나오지 말라는건 생각도 못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게 정말 부당하고 원통한 일이긴 한데 이정도 급의 논란이 터지고 고소얘기가 오가는 상황에서 이미지 추락도 생겼고 주최측에선 동호를 제지해도 어찌할 수 없는 구조기는 해... 그렇다고 나오지 말라는 생각은 아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35며유ㅠㅠ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테이씨 컴백 했는데 홍보 안도나??
21:37 l 조회 1
최애한테 닭꼬치차 받으면 어떤 느낌일까...
21:37 l 조회 2
노브랜드 버거 먹어본 익들 뭐 추천해?
21:37 l 조회 2
스탠딩 50번대로 들어가면1
21:37 l 조회 10
이런 곳이 신종 펫샵이야?1
21:36 l 조회 25
근데 왜 팬들이 화내는거야?
21:36 l 조회 54
자연광 앤톤 너무 좋다3
21:36 l 조회 11 l 추천 4
런닝맨에서
21:35 l 조회 15
저 판 알페스 자체가 역겹던디 1
21:35 l 조회 63
내 멤 혼자 개인 활동이 없어서 그런가 힘들고 같팬들도 의기소침 해지는것 같음
21:35 l 조회 26
은석 셋로그 여기서 뜨헉함 ㅋㅋㅋㅋㅋ1
21:35 l 조회 59
이거 누가 더 잘못함?1
21:35 l 조회 37
오늘 무딱싫 진짜 대박이었다 ...1
21:35 l 조회 26
안건호 얼굴 말 안 되네 진짜 정말 이렇게 생겼는데
21:34 l 조회 5
은석 셋로그 시작부터 개좋음5
21:34 l 조회 69 l 추천 1
은석 셋로그 좋다3
21:34 l 조회 54 l 추천 2
동영상 이렇게 앞뒤로 동시에 찍는거2
21:34 l 조회 28
콘서트 1인 2매면6
21:34 l 조회 19
혹시 빅뱅 일예 자리 빼놓은거 어디야 ??4
21:34 l 조회 31
하투하 자컨 라이브 시청자 수 대박이네1
21:33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