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030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5
이 글은 8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김종현 큰방에서 별명 생긴거 대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태풍의 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게뭔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큰방에 분위기 안좋은 글이 많이 올라와도
김종현 앓는글은 계속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풍의 눈이 고요하자낰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아ㅋㄱ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그렇넼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ㄲ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큰방에 뭔일 터져서 혼란스럽고 난리날때 종현이 글만 평화롭다곸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큰방이 병ㅋ로 가득차있을때도 김종현글은 계속된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태풍의 눈이 가운데인데 거긴 조용하거든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태풍의 눈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지어 찰떡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뭔가 싶은데 진짜 분위기 안 좋은데 김종현 글 딱 올라오면 눈치보던 익들 다 거기로 가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이 귀여워!!!! 이러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근데 어떤상황이든 계속 앓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움이 일어나든 축제가 일어나든 분위기가 험악하든 계속 올라옴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앜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바깥은 난리인데 김종현글은 그저 평-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와중에 짤 사랑스러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종현이 사랑받아서 너무 행복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서 분위기 눈치보일땐 키알로 뜬 종현글만 읽는다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적절해 종현아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풍의눈ㅋㅋㅋㅋㅋㅋ찰떡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앜ㅋㅋㅋ 맞는듯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태풍의 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그과학 공부하는 이과익 움찔하고 가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옼ㅋㅋㅋㄱㅋㄱ22 지금 태풍쪽 2바퀴짼데...ㅇ고삼랑 우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ㅋㅋㅋㅋ그르냌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ㄹ 큰빙무서우면 종현앓이글들어가서 같이 앓고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ㄱㄲㅋㄱㅋㅋㅋㄲ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후크송 내는 그룹들이여도
22:53 l 조회 1
그래도 여긴 양홍원 반응 안 좋아서 다행이다
22:53 l 조회 6
솔직히 2세대 정확히 기억하면 늙크크임 이미1
22:52 l 조회 14
으아아 내씨피 너무좋아
22:52 l 조회 9
와 릴스에 안유진 시퀀스 뜸
22:52 l 조회 11
이따가 새벽2시에 메시보유국 경기있음‼️
22:51 l 조회 5
위버스카드 멤버십도 적립돼?
22:51 l 조회 5
OnAir 심괴6 드디어 한다1
22:50 l 조회 9
지금봐도 웃긴짤1
22:50 l 조회 38
혹시 역바라는 댓글 달면 신고 먹혀?3
22:50 l 조회 32
유하 음색이 진짜 좋다
22:49 l 조회 5
악개들이 웃긴게 ㄹㅇ 그룹이 최애 발목 잡는다고 생각함5
22:49 l 조회 36
월드컵 홍보 영상에 스키즈 신곡 넣었는데 너무 잘어울림
22:49 l 조회 13
아이브 도쿄돔 하루만 하길래 대관 꽉차서 더 못한건가했는데
22:49 l 조회 69
팬덤전쟁 개웃기네
22:49 l 조회 17
아니 멋세계ost 허남준 통해서 영케이 섭외한거 후일담 봐봐 2
22:48 l 조회 56
정보/소식 오늘 발매된 하투하 Lemon Tang 티저 사진 수정 전후3
22:48 l 조회 243
ㅋㅋㅋㅋㅋㅋ2세대도 후크송 보고 저게 노래냐 이런 소리 오지게 들었었는데6
22:48 l 조회 48
삐그덕이 2년전 노래네1
22:47 l 조회 20
원아페 스탠딩 가는게 맞을까
22:4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