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044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3
이 글은 8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1. 엑소 380억 1857만원

2. 방탄소년단 221억 7289만원

3. 세븐틴 93억 9369만원

4. 샤이니 84억 1759만원

5. 트와이스 79억 5456만원
대표 사진
익인1
셉 실화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셉나물 무럭무럭 자라자T_T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으 세븐틴 자랑스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븐틴 ㅎㄷ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세븐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ㅅㅇ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80억 ㅋㅋㄱㅋㅋㅋㅋ억ㅋㅋㅋㅋㅋ억ㅋㅋㅋㅋ 진짜 억소리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엑소 올해 얼른 나와라 제발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갸악 방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억......대박 억이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세븐틴 2년차에 실화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타팬인데 세븐틴 정산 잘 해주니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장난아니아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우리애들 3위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번엔 100억가나요ㅠㅠㅠㅠ 셉나물 무럭무럭커라ㅠㅠㅠ내가 다 살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ㅅㅇ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애들 대박이네 ㅇㅅㅇ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소름인건 2016년 방탄앨범 스페셜이랑 정규 2개 나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우짜르트님 저작권료는 얼마나 받으셨늘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작권 씨디 한꺼번에 찍을때 많이 나오고 방송나오는게 크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씨디 장당 저작권료는 얼마나 받아?? 너무 궁금했어 몇억장씩 팔면 대체 얼마나 받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작사곡 퍼센트 따라 다름 단독으로 작사작곡편곡까지 다하면 다가져가는거고 수록곡 몇곡에 따라 금액 다르지 ㅎㅎ 여튼 씨디 정산달엔 많이들어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몇만장 아니고 몇 억장이면 어마어마하게 찍힐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고마워!!! 크...... 수록곡까지 선두작곡작사하시는 본진 작곡가 우짜르트님 부자되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ㅅㅇ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ㅅㅇ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작년이구나 순간 올해가 16년도인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세븐틴 실화냐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크 방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크 방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셉틴도 진짜 쩐닼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요기서 작곡 작사 프로듀싱 하는 멤버들은 수입이 장난아니겠네 크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생각없이 들아와ㅛ는데 본진있어서 놀랬네 샤이니채고시다ㅠ우ㅏㅏㅓ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ㅅㅇ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셉나물 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샤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트와이스..ㄷㄷ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방탄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방탄 성장하고있구나ㅠㅠㅠ 방부심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ㅅㅇ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엑소는 놀랍지도 않음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셉부심 ㅠㅠㅠㅠㅠㅠㅠ얘드라 더 크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샤이니 데뷔9년차(2016기준)에 음반매출 4위 실화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유후 샤이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ㅇㅅㅇ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크으 ㅇㅅㅇ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ㅅㅇ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샤이니ㅠ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ㅇㅅㅇ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ㅇㅅㅇ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역시EBS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ㅇㅅㅇㅅ 올해도 대박 날 삘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방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 근데 트와이스만 여그룹이야..대단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와우 샤이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ㅇㅅㅇ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엑소 근데 저거 6개월도 안되는 판매량인거 실화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캬 ㅇㅅㅇ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트와 진짜 음판도 남돌이구나..... 이제 저기서 제작비 빼고 멤버만큼 나누는 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헐 트와는 진짜 대단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필라테스 가격 봐줄사라아아암
18:29 l 조회 1
컴포즈가 뷔 모델쓰고 알려짐?
18:29 l 조회 1
레몬탱 오때???
18:29 l 조회 1
팔자주름 쥬베룩이랑 팔자주름 필러랑 어떻게 다른거야?
18:29 l 조회 1
진짜 이안이 표정 잘쓴다ㅋㅋㅋㅋㅋ
18:29 l 조회 2
레몬탱 마지막 너무좋잖아는 누구파트임?
18:28 l 조회 13
나루토 보고있는데 옴니버스 스토리 구간 원래 지루함?1
18:28 l 조회 3
공차에서 위에 코팅 제대로 안해줘서 흔들다 엎었는데 환불 요청 해도 됨?
18:28 l 조회 5
하투하 노래 좋다 운전할때 들으려고 플리 넣음ㅋㅋㅋ
18:28 l 조회 5
엽떡은 가격 올릴만해서 그러세요 싶음ㅋㅋ1
18:28 l 조회 22
하투하 수록곡도 좋당
18:27 l 조회 6
하투하 처음투성이.. 레벨 day1 생각남
18:27 l 조회 12
코르티스 주훈 아예 짧머도 언젠간 하려나?1
18:27 l 조회 9
에반 희승 노래 ㅇㄸ???3
18:27 l 조회 32
아 켄지가 살짝 쨍하게 디렉하는거 좋아하나1
18:27 l 조회 44
독창적별명짓기
18:27 l 조회 11
중소돌이 냈으면 묻힐 노래st..3
18:27 l 조회 85
하투하 완전 여름느낌난다 mz핫걸느낌쓰
18:26 l 조회 11
하투하 신곡 좋구먼
18:26 l 조회 11
공식자컨에서 키재는거 보여주는데 있어?7
18:2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