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053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
이 글은 9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세븐틴 프리스틴 뉴이스트 이렇게하고싶다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하기싫다는거 아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렇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지말자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렇구낭 몰랏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앺스? 여튼 플디얘기랭 소속사콘 반대하는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대하는거엿구나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기싫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쳐줘서 거마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플디 울림 두소속사로 나뉘는 것 같음
플디에는 한동근+뉴이스트+세븐틴+프리스틴+앺스&오캬 등 이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알려줘서 고마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림은 아예 말 안나오는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간혹 울림인듯? 하는 사람들도 있는거보면 울림 소속가수들중에도 몇몇 있기는 한것같아! 근데 주로 지금은 플디쪽 지분률이 큰듯... 울림은 최근에 소속가수들 콘서트관련 안좋은 일 터진 이후로 말이 없어진듯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울림은 2014부터 서로 마이웨이 아님? 어차피 팬층도 다르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도 아까보니까 플디 아닌것 같은데 울림같은데? 하는 말들도 몇몇 있어서 ㅋㅋㅋㅋ대부분이 마이웨이여도 일부 겸덕들 있을수도 있는거고 주로 나오는 두소속사하면 저 두곳인데 지금은 플디쪽이 더 여론이 많은 것 같다구 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에게
울림같은데? 라는 댓글있어서 놀랐음 ㅋㅋㅋㅋ 나도 마이웨이는 뭐 정확히 몰라도 저글에서 소속사콘은 다 회사 같아서 지금 재계약시기인데 소속사콘은 뭔가 이상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에게
나도 사실 울림은 생각지도 않고 있었는데 말 나오길래 좀 놀라땈ㅋㅋㅋㅋ 울림 최근에 되게 감정골이 깊지 않나 팬덤끼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에게
최근은 딱히 일은 없었는데 걍 이제는 마웨하지 확실한 증거가 있던 콘서트 병킁은 걍 아예 피드백 조차 안하니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림팬미 2층이 끝인가??
20:33 l 조회 2
첫콘 자리 많았어?ㅜㅜ
20:33 l 조회 2
멜티로 당장 돌아가
20:33 l 조회 4
아 진짜 별 이상한 용병구하는 사람 만나서
20:33 l 조회 7
환승연애 현지랑 헤이즈 뭔가 닮지않았어?
20:32 l 조회 5
국내선예 이거 개좋네
20:32 l 조회 19
자리 괜찮은거지??
20:32 l 조회 28
이상원 애교가 행동에 걍 베어있다 ㅋㅋㅋ1
20:32 l 조회 6 l 추천 1
엥 놀티켓 돈은 나갔는데 예매내역에 안뜸3
20:31 l 조회 46
국내선예매 평생해
20:31 l 조회 16
삼촌 곧 돌아가실꺼 같은데 벌써 유산 이야기하는 친척들 환멸나는게 이상한거임?
20:31 l 조회 12
멜론 99도 하는 거2
20:31 l 조회 39
제이팝 리메이크는 굳이 왜 하는거지...?3
20:31 l 조회 50
국내 선예
20:31 l 조회 25
날파리 나대네1
20:30 l 조회 15
근데 확실히 탐라에 표 잡은 사람들이 많다
20:30 l 조회 23
취켓 보통 몇시에 풀려?2
20:29 l 조회 78
드림팬들아10
20:29 l 조회 118
화이트워싱 시비가 일본까지 번졌네2
20:28 l 조회 61
놀티켓 창 있잖아3
20:28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