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057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9
이 글은 8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본인이 그렇게 받아들였다고 사람들 이상하게 몰아가네
대표 사진
익인1
22 지금 지네지네 거리면서 역치기하는것도 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분들은 기분 나쁠수도 있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저 말이 한번도 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 기분나쁜걸 왜 우리한테 뭐라하는지가 궁금한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걸로 영업하고 세훈분 늙은사람 인것처럼 글써서 그러신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랑이지만 이해된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타팬인데 내가 엑소팬이면 기분나쁠수 있을거같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엑소로 데뷔동기치고 커리어대박이런것도상관없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그럼 데뷔동기중에 커리어 비교하는것도 속상해 마시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조심하자 우리가 애초에 먼저 언급해서 끌어들인 것두 우리니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러면 괜히 또 싸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당연히 기분나쁠 수도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니까 기분나쁜걸 이해 못하는게 아닌데 왜 그걸 우리한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런 말을 많이 했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뉴잇팬들이 그걸로 영업하니까 그렇지 일반화는 아니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왜 굳이 세훈이만 계속 언급되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 12년에 데뷔한 그룹이 엑소만 있는 것도 아니고 94년생이 세훈이만 있는것도 아닌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걸로 영업하니까 그렇지 94년생이 세훈이 밖에 없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기서 끼어들긴 뭐하지만 타팬도 가끔 쓰긴 하던데 걍 굳이 다들 엑소를 언급하는게 문제같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럼 데뷔동기로 커리어비교하면 기분나빠하지마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소환해다가 영업한 사람들한테 하는말인가부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애초에 다른 그룹 끌어들이면서 영업하니까 기분 나쁜거지... 일부 뉴잇 팬들이 그걸로 영업했으니까 영업한 사람들한테 뭐라고 한 거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분 나쁠꺼 같은데 나같아도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기분 엄청 나쁨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자기네 애들 영업 하는데 우리 애가 왜 끼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기분 나쁘다는데 왜 하는거임??? 이유가 궁금하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중증외상센터2 중증외상센터2에 김재원 나올까?
12:07 l 조회 2
ㅇㄴ 걍 회사 영업하겠다고 5세대 여돌들이랑 2-3세대 돌들 끌고 온 게 웃기다고
12:07 l 조회 6
아 케이팝하는 외국인들도 요즘 케돌 보컬 구리다고 하는구나?
12:06 l 조회 9
인턴 첫출근인데 몇시까지 도착하는 게 좋을까?
12:06 l 조회 3
연생때 얼음만 먹었단거보고 충격받았는데
12:06 l 조회 8
나만 아이돌 자퇴 별 생각없나??
12:06 l 조회 4
계정 빨아서 쓴다는게 수작업으로 트윗 하나하나 다 지운다는 거야?1
12:06 l 조회 7
저런 영업 반감만 생겨서1
12:06 l 조회 17
돌판에서 나빼샹 화법 쓰면 당연히 반응 안 좋은 거 아닌가1
12:05 l 조회 28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I.O.I) 공식 플러스챗 채널 운영 안내3
12:05 l 조회 53
근데 요즘 시대에 저런 영업이 도움이 되나...?11
12:04 l 조회 69
고용24에서 취업 지원 제도에 활동 입력하는거 있자나 입사지원서 어케 제출해?1
12:04 l 조회 12
OnAir 살라가 골 넣었다고 노래 짐살라빔 나옴2
12:04 l 조회 28
젭티 웃기다 이집트 살라 잘했다고 경기 끝나고2
12:04 l 조회 27
향수 진하게 뿌린 사람은 대중교통 타지마라1
12:03 l 조회 12
ㅎㅌㅎ랑 ㅂㅁ 컴백하니까 역바하면서 겸사겸사 바이럴도 돌리는건지 뭔지2
12:03 l 조회 46
오마이걸 컴백 내년으로 밀렸대2
12:03 l 조회 59
학교 초중고 중에 어디가 선생님들이 제일 힘들까??5
12:03 l 조회 32
추천 저것좀 못 없애나 아 드러워 죽겠어 진짜
12:03 l 조회 20
근데 그러고 보니 요즘 '아이돌 특례' < 이거 이제 거의 사라졌다ㅋㅋㅋ1
12:02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