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4110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4
이 글은 9년 전 (2017/6/25) 게시물이에요
짹에서 왜 논란되냐..?그것도 이제??엄청 쳐지던데....나 그거 영스트리트 매일 들어서 차에서 들었는데 앞에 다른 사람 성대모사도 많이하고 디제이?하던분 중에 한분 애교하는거에 이어서 치즈떡볶이?그거 한거아님?? 그 뒤에 트와 막방이라 아쉬워서 울뻔했다 뭐 이러던데...외국인이라 좀 논란되는건가??발음 조롱이라기에는 조롱이라할만큼 발은 비꼬지 않던데...걍 안냐세여 트와이스 모모입니다 이게 끝이었음...치즈떡볶이에서 사실 괘웃겨서...암튼 익들은 어떻게 생각함?? 모모 발음 조롱이라기에는 너무 정확히 한국발음으로 목소리만 여자로 내는거갘던데 아 인증해달라 하면 타팬인증할게
대표 사진
익인1
난그거 자폭해서웃는줄알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모모따라해서 웃는걸론 안보였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왜 논란되는지 모르겟ㅅ음.. 그냥 구준회가 너무웃겻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상안봐서 모르지만 외국인들 발음 따라하는자체가 문제될만한건 맞오 조롱하는의도가 없다고해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럴수있겠다 근데 내가 듣기에는 그닥 일본인 발음 따라하지도 않길래...걍 치즈떡볶이 때문에 모모라고 알려준줄
9년 전
대표 사진
타팬5
발음조롱이라기보다는 그냥여자목소리따라하는것같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발음을 따라한거같진 않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분 나쁠 수 있다는 건 인정하는데 저거 가지고 인성 운운하는 게 어이 없을 뿐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모모도 발음 안좋은거 스트레스받아하고 트와이스 멤버들도 기분안나쁘게 조심하고있어 exid 영어발음 안좋다고 따라하면서 조롱한 외국인 생각하면 될것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랑 달라서 물어본거야 내가듣기에는 일본인 발음아니고 걍 목소리만 하이톤이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건 성대모사가 아니었고 애초에 조롱이라는 명확한 의도를 가지고 한 행동아니었나? 이번거랑은 다른얘기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발음따라하는것같진 않고 뒤에 트와 막방이어서 아쉽다고 언급한거보면 악의 없는것도 알수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타팬12
2 조롱한건 아닌거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뭐하러 조롱을 하겠음... 뭔 원한있는것도 아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굳이 외국인멤버 따라한게 기분나쁠수잇을듯함 어쨌든 발음때매 따라한걸거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조롱까지는 아닌데 기분이 나쁠 수는 있다 생각함 근데 인성 얘기하는 사람들은 너무 간 거 아닌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기분 나쁠 수도 있다고 생각함 바비 쇼미때 방송에서 바비 따라한다고 했던 분들 보면 별로 똑같지는 않은데 웃기게 하는 느낌이어서 기분 좋지는 않았음 근데 의도가 비웃으려는 것도 아니고 존경해서 한다길래 썩 나쁘진 않았음 그래서 트와팬들 마음도 이해해! 다만 준회도 그렇고 아이콘이 트와 많이 좋아해요ㅠ 막 너무 귀엽다고 브이앱에서도 그렇고 주간아에서도 언급 많이했어요! 나쁜 의도가 아니었다는 것만 알아줬으면ㅠ 또 이 일로 준회 인성으로까지 넘어가지 말아줬으면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악의 없는건 알겠지만 충분히 기분 나쁠 수 있는 말투였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건 나도 이해감...사람마다 다르게 받아들이는거라...근데 무슨 취급하는 사람도 있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른 멤버들 웃은것도 그냥 구준회 당당한거+자폭한거 웃겨서 웃은거같고 딱히 발음 킥킹거리먄서 조롱한거같진않았는데 너무 갔음... 기분나쁠 수는 있겠지만 도를 넘은 ㅇ사람들이 많이보여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도를 넘은것도 보이더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놀티켓
20:33 l 조회 1
수상하게 국내 선예매랑 창 1개 띄우는 걸 해줘도 멜티를 더 잘 잡는 사람
20:33 l 조회 1
엑디즈라 부르나? 주연 노래 개잘해......
20:33 l 조회 1
어퍼룸 사과문 올렸네
20:33 l 조회 1
드림팬미 2층이 끝인가??
20:33 l 조회 2
첫콘 자리 많았어?ㅜㅜ
20:33 l 조회 3
멜티로 당장 돌아가
20:33 l 조회 13
아 진짜 별 이상한 용병구하는 사람 만나서
20:33 l 조회 7
환승연애 현지랑 헤이즈 뭔가 닮지않았어?
20:32 l 조회 5
국내선예 이거 개좋네
20:32 l 조회 19
자리 괜찮은거지??1
20:32 l 조회 29
이상원 애교가 행동에 걍 베어있다 ㅋㅋㅋ1
20:32 l 조회 6 l 추천 2
엥 놀티켓 돈은 나갔는데 예매내역에 안뜸3
20:31 l 조회 48
국내선예매 평생해
20:31 l 조회 16
삼촌 곧 돌아가실꺼 같은데 벌써 유산 이야기하는 친척들 환멸나는게 이상한거임?
20:31 l 조회 12
멜론 99도 하는 거2
20:31 l 조회 41
제이팝 리메이크는 굳이 왜 하는거지...?3
20:31 l 조회 50
국내 선예
20:31 l 조회 25
날파리 나대네1
20:30 l 조회 16
근데 확실히 탐라에 표 잡은 사람들이 많다
20:3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