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되서가 아니라 안돼서인가 헷갈린다 쨌든 저 둘중에 못하면 대부분 노래로 가든가 노래 파트가 짧잖아 랩으로 빠지는 케이스도 있고.. 근데 되게 어중한간 랩 하는거 들으면 진짜 별로더라 듣고싶지가 않음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안되서가 아니라 안돼서인가 헷갈린다 쨌든 저 둘중에 못하면 대부분 노래로 가든가 노래 파트가 짧잖아 랩으로 빠지는 케이스도 있고.. 근데 되게 어중한간 랩 하는거 들으면 진짜 별로더라 듣고싶지가 않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