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은 그렇다 해도 무대에서 표정이나 제스처 이런 건 거울보고 좀 연습할 수도 잇지않나 ?
연차가 몇 년인데 나같으면 잠 안자고 연습하겟따
무대 볼 때마다 민망해져 ,,,
내 본진에도 있고 다른그룹에도 있고 ,,, 하 정말 쉬룸 이해불가야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실력은 그렇다 해도 무대에서 표정이나 제스처 이런 건 거울보고 좀 연습할 수도 잇지않나 ? 연차가 몇 년인데 나같으면 잠 안자고 연습하겟따 무대 볼 때마다 민망해져 ,,, 내 본진에도 있고 다른그룹에도 있고 ,,, 하 정말 쉬룸 이해불가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