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 하는 사람까진 아니지만 에오에 응원하구 그동안 쭉 노래 수록곡까지 듣던 사람인데 다른멤버들도 노래잘하는데.. 특히 유나랑 혜정이 잘하던데 질투나요 baby할 때 라이브 진짜 안정적이고 잘 해서 놀랐음 진짜 저런 반응 나오는거보면 진심 너무 답답하고 화나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덕질 하는 사람까진 아니지만 에오에 응원하구 그동안 쭉 노래 수록곡까지 듣던 사람인데 다른멤버들도 노래잘하는데.. 특히 유나랑 혜정이 잘하던데 질투나요 baby할 때 라이브 진짜 안정적이고 잘 해서 놀랐음 진짜 저런 반응 나오는거보면 진심 너무 답답하고 화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