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할까 파프리카,,,? 여튼 어디서 들었는데 가사가 뭐할까! 파프리카~ 였어 내가 잘못들은거겠지 근데 ㄹㅇ 너무 좋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큼한 분위기...? 남돌인 거 같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