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65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잘하다가 가끔 못하는거는 다른 얘기니까.. 난 잘한다고 생각하고 오늘처럼 못한단 소리 나올땐 그냥 그랬구나 함 이런걸로 레벨 라이브 못해 란 생각은 안들어
대표 사진
익인1
?? 오늘 못했다는 소리 나와? 잘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리고 나 영상 보고왔는데 잘하던데ㅎㅎ 레벨 핸드마이크들고 잘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오늘 큰방에서 뭐못했다해서 봤는데 잘하던데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컨디션이 안좋을수도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항상 못하는 그룹이면 상관없는데 항상 잘하던 그룹이라 별로 신경 안 쓰임 오늘 그렇게 못하는 것 같지도 않았는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썸 네모난 티라미수랑 말차아박
18:25 l 조회 1
🧡40분부터 엠라 라이즈 투표해주시고 커피 받아가세요~🧡
18:25 l 조회 3 l 추천 1
제로즈 투표했어요💙🧡1
18:24 l 조회 10 l 추천 5
라이즈 이벤트 40분 부터 투표해야 하는거야?2
18:24 l 조회 21
엠플 기기정책 위반 1기기 1아이디 지켰는데
18:24 l 조회 30
우리나라 축구 레전드는 누구야6
18:24 l 조회 25
투썸 신메뉴 아박 먹어본사람?3
18:24 l 조회 28
홍명보 그냥 지금 사퇴하고 32강 선수들 자체전술이나 하자1
18:23 l 조회 17
설영우 인터뷰 안타까움3
18:23 l 조회 63
몰랐는데 케이리그도 썩엇군아
18:23 l 조회 14
오늘 진심 전국가대표 선수들도 입모아서 하는말이6
18:23 l 조회 48
나는 진짜 궁금한데 손흥민 이재성 고참 라인은 홍명보를 어떻게 생각 할까1
18:23 l 조회 20
손흥민 막을 준비 했던 남아공감독
18:23 l 조회 37
꼭 40분부터 투표해야 돼?1
18:23 l 조회 38
소집해제 땡 하자마자 위버스 와서 이러는 남자 앙나기다렸음
18:22 l 조회 54
이렇게 전 국민이 분노하고 결과도 안좋은데 홍명보 사퇴할까2
18:22 l 조회 21
제로즈 라이즈 투표 완💙🧡10
18:22 l 조회 43 l 추천 4
투표 40분부터야? 이미 열려있길래 했는데...
18:22 l 조회 65
이천수 유튜븤ㅋㅋㅋㅋㅋ2
18:22 l 조회 90
한국 축구관련 썸네일 보고 존웃 ㅋㅋㅋㅋㅋㅋㅋ1
18:22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