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노래/춤/랩/작사.작곡.편곡 이정도로 나누는데 솔직히 소속사에서는 밸런스캐에 얼굴 평타인애로만 그룹꾸리는것보다 얼굴 예쁜데 좀 실력없는애 넣는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가 뭐겠음 얼굴이 최고다 라는 사람이 실력 중시하는 사람보다 많다는 소리.. 뭐 몇년이 지나고 그럼 빛보는게 밸런스캐일수도 있겠지만 뜰시기에는 예쁜애가 장땡임 예쁜애 옆에 예쁜애 말이 왜 나온건데..예쁜것도 실력이라 생각함 아이돌 '가수'를 원하기에는 이미 돌판에 외모지상주의가 너무 쩔어ㅋㅋㄱㅋㅋ 그 인식들을 다 없애버리면 모르겠다

인스티즈앱
남아공전 라인업 레전드네(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