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 좋은 거 같음 ㅇㅇ 라이브, 노래에 기복이 없어... 내 기준 레알 갑이라 생각함 아이돌이라기보다는 약간 아티스트? 갗은 느낌이 든다 특히 내가 열삼이랑 슬립티이트 좋아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