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70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노래 잘 하는 거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다른 나라들 보면 낮은 노래도 충분히 멋있게 만들고 듣기 좋은데 우리 나라는 고음 안 보여주면 인정 안 해줌.. 

그냥 그 노래를 잘 가지고 놀면 잘 부르는 거 아니니..? 고음도 대단한 거지만..
대표 사진
익인1
예를들어 방탄 정국..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나 방탄 정국 왜?? 욕 먹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아니 감성보컬인데 고음 안낸다고 못한다는 소리 들었다고 본거같아서..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나 인증가능 타팬인데 방탄 정국 충분히 잘 부르는 걸로 들리는데..? 음색도 장난 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나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전에 그런글을 봐서 쓰니가 본문에 써놓은 거 생각하니까 정국 생각나서 그런거라는 말이였어 나도 정국 감성보컬 잘한다고 생각함 정국 못한다고 하는게 아니얌 내가 필력이딸려서 그런가부다 ㅠ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냐아냐 나도 너익한테 뭐라한 거 아니고 그런 논란이 있었다는 게 의아해서 그랬오 무슨 말인지 알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게 정국이는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이클 잭슨 때부터 시작됐다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나라만 이런 거 아닐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국 노래들 보면 높지 않아도 충분히 칭찬받는 곡 많지 않아?? 우리나라만이 아니라 유독 우리나라가 그런 거 같아서 유난히아고 적었엉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독일 국대 유망주 옌스 데리고와서 한다는게 참..
10:22 l 조회 1
어제 빅뱅콘 레전드 대기번호
10:22 l 조회 1
아이래서 내가 일본은 응원안한다한거
10:22 l 조회 1
일본은 이제 축구 엄청 잘하네..
10:22 l 조회 1
홍명보 이 사진 개열받네
10:22 l 조회 1
재현이 윤오의 일상 찍엇나...?
10:22 l 조회 1
장터 룐룐 모자키링 하나만 댈구 가능한 듀듀 있나요..!
10:22 l 조회 2
축구력도 타고 나는거다 한국이 수천억을 써도 에콰도르, 알제리같은 나라한테도
10:22 l 조회 2
라이즈 소희 씨피컴퍼니 데이즈드 화보 예고 떴어4
10:21 l 조회 25 l 추천 1
이번엔 호주가 이겨야 되는 거여?3
10:21 l 조회 14
호주 파라과이전이 중요한게 비기면 2장 주는거라…3
10:20 l 조회 37
'옥문아들' 장항준 "아내 김은희 수입 넘은지 오래…내 카드 준다"
10:20 l 조회 11
황인범은 진짜 조금만 강팀만 만나면 지워지는거 어떻게 하면 해결됨?2
10:20 l 조회 19
선수들이랑 스태프 뭐하고있어?2
10:20 l 조회 8
일반적인 사람은 애국심이 있지 다른나라에 '뽕'이라는게 없다는 걸
10:20 l 조회 18
아니 걍 여기서 일본 좋은 얘기가 나오겠냐 지금 우리나라 지고 있는데2
10:20 l 조회 15
보넥도 이번에 부산은 콘서트 처음인거야 ??
10:20 l 조회 11
외국인 감독이 한국축구 감독하다가 본국 돌아가면서 '한국축구는 돈과 스폰서에 의해 움직인다' 이랬잖아1
10:19 l 조회 35
일본 싫다하면 중뽕되는거 ㄹㅇ5
10:19 l 조회 48
OnAir 파라과이 호주가 진짜 마지막코인이라고 생각하는중 오늘 나는 호주 국민이다9
10:19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