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는 부분은 보지도 않으면서 부족한 부분들 끌고와서 이때싶 비꼬기 유치하다 내 본진도 실력으로 ㄹㅇㄹㅇㄹㅇ 많이 까였었는데 그때 생각나서 참 물론 지금도 까이고 ㅋㅋㅋㅋㅋ 징들 마상 입지 말고요 그냥 무시해 컴백때 된 거 맞나보다 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잘하는 부분은 보지도 않으면서 부족한 부분들 끌고와서 이때싶 비꼬기 유치하다 내 본진도 실력으로 ㄹㅇㄹㅇㄹㅇ 많이 까였었는데 그때 생각나서 참 물론 지금도 까이고 ㅋㅋㅋㅋㅋ 징들 마상 입지 말고요 그냥 무시해 컴백때 된 거 맞나보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