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도 얼굴인데 춤을 잘 춰서... 아이돌 발굴할 때 제일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춤인데 실력평가할때 춤을 아주 배제하고 볼 수는 없음..... 아이돌이 가수는 가순데 평범한 가순 아니쟈나 좀 특수한 경우니까 대형기획사 월평 때 왜 팀댄스평가시간이 따로 있겠니 중요하니까 있제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얼굴도 얼굴인데 춤을 잘 춰서... 아이돌 발굴할 때 제일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춤인데 실력평가할때 춤을 아주 배제하고 볼 수는 없음..... 아이돌이 가수는 가순데 평범한 가순 아니쟈나 좀 특수한 경우니까 대형기획사 월평 때 왜 팀댄스평가시간이 따로 있겠니 중요하니까 있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