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애들때문에 실력좋은 애들까지 하향평준화 당하는 게 싫음.. 아이돌은 얼굴만 예쁘고 잘생기면 된다느니~ 실력도 없는데 얼굴로 가수된다느니~ 그런 편견 만드는데 한몫하는 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 실력이 조금 부족하다거나 그런거 말고 누가 듣기에도 일반인 수준이다 싶은 멤버 몇몇 있는데 진짜 정이 안감... 자기 본진 보컬멤이 실력없는 멤때문에 저 그룹은 얼굴로만 가수한다는 둥 취급 받으면 화 안나...? 좀 부족하거나 연습해서 많이 늘고있으면 상관없는데 연차 쌓여도 고대로인건 문제가 있음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