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3분 30초 이끌어나가기가 참 힘든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솔로곡이 있다는 건 어느 정도의 실력은 무조건 보장한다는 것임. 그리고 실력이 없으면 솔로곡 낼 생각도 못 하지.. 다들 솔로곡 있는 아이돌 치지 맙시다.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혼자 3분 30초 이끌어나가기가 참 힘든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솔로곡이 있다는 건 어느 정도의 실력은 무조건 보장한다는 것임. 그리고 실력이 없으면 솔로곡 낼 생각도 못 하지.. 다들 솔로곡 있는 아이돌 치지 맙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