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 라이브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더라고.. 노래를 먼저 녹음하고 춤은 그거 녹음한걸로 틀어놓고 춰서 사녹해서 그걸 내보대는 경우가 좀 있던데 그거 좀 티나지않아? 음방 몇주동안 계속 해야되서 목 아껴야되서 그런건가 모르겠다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그걸 라이브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더라고.. 노래를 먼저 녹음하고 춤은 그거 녹음한걸로 틀어놓고 춰서 사녹해서 그걸 내보대는 경우가 좀 있던데 그거 좀 티나지않아? 음방 몇주동안 계속 해야되서 목 아껴야되서 그런건가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