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들은 좋은데 좀 유치한.. 노래들이 많아 너무 단순하고... 어디서 많이 들어본 것 같은 노래들.... 비유하자면 스엠여돌 수록곡 수준이 타이틀곡인 여그룹 많은 듯.. 심지어 스엠여돌 수록곡이 더 좋은 경우가 많아.. 요즘 여돌들이 노래에 비해 아까움..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가수들은 좋은데 좀 유치한.. 노래들이 많아 너무 단순하고... 어디서 많이 들어본 것 같은 노래들.... 비유하자면 스엠여돌 수록곡 수준이 타이틀곡인 여그룹 많은 듯.. 심지어 스엠여돌 수록곡이 더 좋은 경우가 많아.. 요즘 여돌들이 노래에 비해 아까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