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조화가 좋은건 같은 그룹 애들이지만 노래 부르는 스타일이나 음색으로 조화를 보는거지 춤도 누군 박력있게 잘추고 누군 정석에 맞게 누구는 좀더 부드럽게 이런걸 조화롭다라고 생각하지.....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아이돌 조화가 좋은건 같은 그룹 애들이지만 노래 부르는 스타일이나 음색으로 조화를 보는거지 춤도 누군 박력있게 잘추고 누군 정석에 맞게 누구는 좀더 부드럽게 이런걸 조화롭다라고 생각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