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가 노래를 잘불러야지 춤 잘추면 댄서지 가수냐 춤은 잘 못춰도 가수는 노래를 잘불러야한다 이러다가 어느정도 라이브로 인정 받기 시작하니까 칼군무 아니라고 아이돌이면 무조건 다 맞춰야하는거 아니냐 발 각도도 안맞고 팔 각도도 안맞는데 연습을 안하냐 인스타할시간에 춤연습이나 해라 이러고 있다 ㅋㅋ 어느정도 비판이면 상관없는데 너무 모순 부리니까 어이가 없지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가수가 노래를 잘불러야지 춤 잘추면 댄서지 가수냐 춤은 잘 못춰도 가수는 노래를 잘불러야한다 이러다가 어느정도 라이브로 인정 받기 시작하니까 칼군무 아니라고 아이돌이면 무조건 다 맞춰야하는거 아니냐 발 각도도 안맞고 팔 각도도 안맞는데 연습을 안하냐 인스타할시간에 춤연습이나 해라 이러고 있다 ㅋㅋ 어느정도 비판이면 상관없는데 너무 모순 부리니까 어이가 없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