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79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솔로면 상관없는데 아이돌 그룹일때는 얘기가 달라짐...

우리나라 메인보컬 대부분이 고음 잘하는 애들인데

그 기준으로 뽑는데에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팀 색깔 따라 다른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의견도 맞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걸 실력을 감추기 위한 거라 생각해서 어디까지나 내 갠적생각이긴하지만 스펙트럼 넓단 얘기가 괜히 나오는건 아니라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음 안되는건 정말 치명적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동... 메보는 ㅇㅇ 활동을 하면서 고음 없는 노래를 아예 안 부를 수는 없다 생각해서,, 대신 리드보컬은 안정적이면 딱히 상관 없다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리드까지는 괜찮은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음못하는 메보없지않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쓰니가 댓달기전에 고음못하면 메보 왜하냐고 달려고 했는데 있다고 하니깐 말실수한거 같은 느낌이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객관적으로 봐도 개구린 헤어는 좀 별로라고 하면 안 되나 싶긴 함
1:41 l 조회 1
식당운영하는데 축구선수들한테 감사해…
1:40 l 조회 7
나 죽기전에 해보고싶은 머리가 컷트 머리야
1:40 l 조회 6
이건 밀멤이라고 봐도 됨?3
1:39 l 조회 44
콘서트 업자놈들 보통 언제까지 표 붙잡고 있음?10
1:39 l 조회 18
얼마 전에 포타 폭파함 1
1:38 l 조회 18
일하다 본진 만난 적 있는디
1:38 l 조회 25
원빈이가 조아요4
1:38 l 조회 36
플 모르는데 걍 난 지가 못 먹는다고 취존 못하는 거 보면 불쌍함
1:38 l 조회 12
폰게임만 두시간함 ㄹㅈㄷ다
1:38 l 조회 11
난 좋아할수록 까빠되는 듯.. 2
1:38 l 조회 21
른 견제라는게 되게 흔한건가 2
1:38 l 조회 22
아니 뭔 1부터 100까지 다 중계를 하냨ㅋㅋㅋㅋ1
1:37 l 조회 56
레드벨벳 쿨월드가 나에겐 필스페셜이다...
1:37 l 조회 6
근데 큰방 말고 독방에다가 마플 쓰라는거 진심임??11
1:37 l 조회 78
퍼스널 검사 받아보고 싶은데 찐따라 못하겠어2
1:37 l 조회 18
멤들끼리 놀고 얘기하는거 팬이랍시고 검열 적당히했으면3
1:36 l 조회 53
ㅅㅈㅎ 난 공계에 적당히를 모르고 매번 헤디 개패는 것들 정병 같음ㅋㅋㅋㅋㅋ3
1:36 l 조회 46
뭐야 이거 나만 지금 본건가2
1:35 l 조회 68
우리 축구 비기기만 해도 되는 거 맞지?3
1:35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